[칠방-중앙홈테라코]

FAQ

뒤로가기
제목

신용카드 결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작성자 칠방(7bang.kr)(ip:)

작성일 2013-10-25

조회 1701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일부 PC환경에 따라 신용카드 전자결제 서비스 프로그램이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전자결제 서비스 설치 마법사'를 통해 수동으로 AciveX 프로그램을 설치 하시면 손쉽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또한, PC 환경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을 참고하셔서 권한 설정에 대한 부분도 수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수동 설치 후에도 결제 진행이 되지 않을 경우 해당 건에 대한 PC점검을 받아보시길 권유드립니다.


<결제 오류 해결센터> 

아래 주소를 복사하여 주소창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https://pgdownload.uplus.co.kr/common/infocenter/program.html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